김호는 더랩에이치 대표로, 주변에서 인정하는 사람들의 중요한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단순히 직함과 회사명을 말하는 것보다 독특하고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방식으로 자신을 소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자신을 돋보이게 하고 기억에 남게 만드는 브랜딩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김호는 직장을 그만두고 아웃소싱을 하게 된 자신의 경험을 털어놓아 거절과 심리적 성인기에 집중하게 됐다. 거절은 부정이 아니라 진정성이며, 심리적인 어른이 되기 위한 중요한 측면이라고 주장한다. 그는 커리어에서 자신만의 색깔과 독특함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자신이 잘하는 것과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라고 제안한다.

또한 김호는 성과와 성공의 차이에 대해 이야기한다. 성공은 잘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이 하는 일을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보는지에 달려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브랜딩이 성공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독특한 브랜드로 자신을 소개하는 것이 돋보이고 기억되는 열쇠라고 믿습니다.

마지막으로 김호는 전문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경험과 전문성, 노력을 반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제안한다. 그는 사람들이 자신의 작업을 되돌아보고 자신의 고유한 특성을 찾는 방법으로 자서전을 작성하도록 권장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